•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5 17:32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쇼미더머니6' 래퍼들과 필라이트가 입을 맞췄다
'쇼미더머니6' 래퍼들과 필라이트가 입을 맞췄다
  • 강민경 기자
  • 승인 2017.09.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새 광고 선보여...뛰어난 맛과 가성비 강조

잘 나가는 필라이트와 핫한 쇼미더머니 래퍼들이 만났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쇼미더머니6 대표 래퍼들과 함께 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광고는 20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역대급 시즌으로 평가받으며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쓴 Mnet ‘쇼미더머니6’의 스타 래퍼 넉살, 라이노, 면도, 우디고차일드를 모델로 선발하고 필라이트의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 장점을 강조하는 감성 넘치는 힙합 광고를 제작했다.

필라이트의 뛰어난 가성비를 표현하기 위해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참여한 다이나믹듀오 팀의 공연 곡인 ‘n분의 1’을 활용했다. ‘필라이트라면 n분의 1말고 내가 한턱 쏜다’는 랩 가사를 통해 가성비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열정 넘치는 래퍼들의 마트 쇼핑 모습과 카트를 가득 채운 필라이트를 부담 없이 한 턱 쏘는 넉살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흥겹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올해 가장 핫한 필라이트와 젊은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쇼미더머니6’ 래퍼들이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필라이트가 새로운 감각의, 가성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는 출시 100일 만에 총 120만 상자가 판매됐다. 약 3400만 캔(355ml캔 환산기준)이 팔린 셈으로 1초에 4캔씩 판매됐다. 뛰어난 가성비와 코끼리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젊은층에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