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Berry Nice to Meet You)’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월 3일부터 딸기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MD 상품인 ‘리얼 딸기 보틀’을 4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